서울대 도서관 친구들 기부내역 본문으로 이동

콘텐츠 시작 go top

변화의 기록

대신파이낸셜그룹,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스터디가든 리모델링 사업 기금 쾌척

등록일 2024-07-03 조회수 658

지난 2023.11.15.에 대신파이낸셜그룹과 대신송촌문화재단에서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스터디가든 리모델링 사업 기금' 30억 원을 쾌척해 주셨습니다.

쾌척해주신 기금은 관정관 2층에 위치한 스터디가든 리모델링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의 본관과 관정관은 연평균 160만 명이 이용하는 공간이며, 스터디가든은 본관과 관정관이 연결되는 곳에 위치하여 가장 많은 학생들이 오가며 머무는 곳입니다.

현재 스터디가든 리모델링 공간 설계가 진행중이며, 내년인 2025년 6월에는 공사가 완료되어 학생들이 공부하고, 협업하고, 토론할 수 있는 보다 나은 공간으로 거듭날 것입니다.

서울대학교 학생들의 학습 환경 개선을 위해 큰 돈을 기부해주신 대신파이낸셜그룹과 대신송촌문화재단에 감사드립니다.

출연해주신 ‘중앙도서관 스터디가든 리모델링 사업 기금’은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이 교육, 연구 및 학술활동을 지원하고 세상을 밝히는 지성의 빛이 되는데 소중히 사용하겠습니다.



*사진 설명: 서울대학교 대신파이낸셜그룹 출연 협약식(2023.11.15.) (왼쪽부터 서울대학교발전재단 이준환 상임이사, 중앙도서관 장덕진 관장, 발전재단 김기현 부이사장, 서울대학교 유홍림 총장, 대신파이낸셜그룹 이어룡 회장, 양홍석 부회장, 대신증권 김범철 부사장, 송혁 부사장)